짬뽕보다 맛있는 '왕행성' 프로젝트 가동 기념, 첫 음악배달 → 20101126金 @카페 언플러그드 Night & Day


싱어송라이터 이윤혁, 그리고 밴드 '꿈에 카메라를 가져올걸'의 이재훈이 제안하여 결성한 다섯 통기타 음악가들의 프로젝트 그룹 왕행성(captain planet)!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(주5일제) 당신 삶의 '공간'으로 찾아갑니다 :)

-
왕행성(캡틴플래닛)은 땅 불 바람 물 마음 다섯 명의 통기타 음악가들이 모여 결성한 구룹으로 이 땅의 모든 삶의 현장에 뜨수운 음악을 배달하는 것을 그 목표로 합니다.

들려줘 너의 서라운드를 / 노래해라 왕행성

-

왕행성 사용설명서 ver 0.5

왕행성은 이 땅의 모든 삶의 현장에 뜨수운 음악을 배달하는 것을 그 목표로 합니다. 어떤 곳이라도 좋습니다. 특히 우리는 미술학원, 미장원, 떡볶이집에서의 연주를 꼭 갖고 싶습니다.
기본적으로 왕행성은 땅 불 바람 물 마음으로 이루어져 있으나, 그때그때의 상황에 따른 유연한 라인업을 지향합니다. 다른 통기타 음악가들과의 협업도 아주 환영입니다.

왕행성을 이용하시려면
twitter / @captainplanetko 왕행성 / @kumka_huni 이재훈 / @YounhyukLee 이윤혁 / @haheonjin 하헌진 / @danpyunsun 회기동 단편선 / @2lang2 이랑
e-mail / younhyuk@gmail.com 이윤혁 / enfp.hhj@gmail.com 하헌진 / danpyunsun@naver.com 단편선 / gonglang@naver.com 이랑
home / cafe.daum.net/captainplanetkorea

으로 연락을 주시면, 간단하게 공연일정을 협의하고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.

* 왕행성은 기본적으로 대가를 바라지 않으며, 다만 교통비 등의 실비를 충당하기 위하여 샘플러를 팔 수 있게만 해주시면 좋다 생각합니다. 또한 공연에 필요한 설비는 왕행성에서 모두 준비해가니 배달 요청하신 분은 아무 필요없이, 그저 함께 공연을 즐길 주위사람만 초대해주시면 됩니다.

-
첫 연주회는 20101126金, 걷고 싶은 거리에서 주차장 길로 이어지는 초입에 위치한 카페 언플러그드에서 진행됩니다. 첫 연주회만큼은 5,000원에 1 free drink! 또한 [왕행성 F/W seoson sampler Vol.1]도 당일날 발매되어 판매 시작합니다. 역시 개당 5,000원.

-









덧글

댓글 입력 영역